반응형 영어스터디2 영어 극복 프로젝트 - 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중급 다섯째달 수강 후기 영어 극복 프로젝트로 종로 YBM '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강의를 중급반에서 수강중이다. 본 포스팅은 5번째 달 수강후기에 대한 글이다.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중급 다섯째달 수강 후기 학습량이 줄어듬지난 4개월 동안은 영어의 우선순위가 정말 높아 주중에도 복습루틴을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다. 그런데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영어가 중요하지 않고, 현재 상황이 영어가 급하지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우선순위가 낮아지게 된다. (급한불을 끄느라) 그래서 최소한의 루틴만을 유지하면서 수업을 들었는데. 그 최소한의 루틴이라는 것이 주어진 숙제를 해내는 것이전부였다. 하지만 한 주의 숙제는 하루 날잡고 2시간 정도 열심히 하면 마무리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수업을 위한 복습은 일주일에 2.. 2026. 6. 22. 07:00 영어 극복 프로젝트 - 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중급 넷째달 수강 & 영어 스터디 참여 영어 극복 프로젝트로 종로 YBM '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중급반을 수강중이다. 본 포스팅은 4번째 달 수강을 완료하였다. 추가로 영어 말하기 연습을 위해서 영어 스터디에도 참여해 보았다. 영어 극복 프로젝트 - 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중급 넷째달 수강 및 영어 스터디 참여 우선 살짝 늦었지만 강의 수강 4번째 달 후기를 작성해 보려한다.정은순의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 중급 넷째달 수강 후기 - 복습을 좀 더 늘림지난 4월 한 달 동안은 기존의 루틴에 복습을 좀 더 열심히 해보았다. 참고로 우선 기존 루틴이 어떤지 기록해 보자면, 숙제는 금요일에 몰아서 2~3시간을 몰입해서 마무리 짓는다. 어휘 및 표현 공부 및 받아쓰기를 진행하고, 리스팅 빈칸 채우기를 진행한다. 그럼 이제 월요일부터 목.. 2026. 5. 19. 11:04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