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포켓몬빵이 나와서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해서 먹어본 이야기이다.
2023 포켓몬스터 빵
1차 띠부띠부씰을 다 모은 뒤부터 빵을 거의 먹고 있지 않다.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빵이 나오면 한 번씩은 먹어봐야 진정한? 띠부씰 수집자이지 않을까 하는 쓸데없는 핑계로 발견한 뉴비들을 모두 구매해 왔다.
하나씩 살펴보자.
부스터의 어니언 크림치즈빵
부스터의 어니언 크림치즈빵은 겉모습이 파이리빵과 같은 느낌이라 처음엔 매운맛을 기대했다. 그런데 딱 먹었는데 아웃백 빵 같은 빵 안의 양파크림의 향이 정말 JMT이다. 이건 진짜 강추이다. 커피랑 먹으면 정말 찰떡궁합이다.
깜지곰의 달콤 꿀단지 팡
깜지곰의 달콤 꿀단지 팡은 중앙에 위치한 꿀단지가 특징이다. 말법집 같은 모양의 빵 안에 꿀이 가득이다. 이 꿀은 꿀호떡의 꿀소스 맛이다. 그렇다.
피츄의 달콤 고소 황치즈 크림빵
피츄의 달콤 소소 황치즈 크림빵은 겉과 속에 꽉 찬 치즈의 풍미가 특징이다. 겉모습은 흡사 BHC의 뿌링클의 느낌이다. 안쪽 치즈 크림은 치즈가 아닌 크림인데 치즈향이 난다. 느끼하지 않을 만큼 적당한 치즈향이다. 피츄빵도 JMT이다.
띠부띠부씰
여기서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띠부띠부씰이다. 전설의 포켓몬 세레비가 나왔다. 전설의 포켓몬은 언제나 설렌다!
신제품 빵 정보
신제품 빵 정보를 아래 판매페이지에 잘 설명돼 있다.
본 링크를 통한 구매로 BLG ZYNGIROK에게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감
새로운 빵을 3가지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부스터빵과 피츄빵이다. 한 가지 특징은 이번 시즌 빵은 손에 많이 묻는다. 그런데 맛도 그만큼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