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G-ZYNGIROK-모토-꿈꾸며-배우고-나누며-이루다
N-Audiance/나는 사용자다

다이소 | 가성비 끝판왕 그린 톤 베이스 크림

by dazwischen 2024. 3. 5. 22:43
반응형

다이소 화장품을 사용해 본 이야기입니다. 직접 구매해서 작성하는 내돈내산 콘텐츠입니다.

다이소 화장품

경제가 어려워 지면서 좀더 저렴하면서 그러면서도 품질은 챙기는 "가성비" 제품들이 인기이다. 다이소는 그런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 흐름에 맞춰 우리의 삶 속에 점점 더 깊숙이 스며들고 있다. 이런 큰 흐름은 화장품도 피해갈 수 없었다. 다이소  화장품들이 저렴한건 누구나 다 알지만 효과도 기존 제품들에 비해 크게 뒤지지 않는 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품귀현상을 보이는 제품들도 있을 정도이다. zyn도 그런 유행을 따라서 다이소에서 화장품을 구매해보았다.

그린 톤 베이스 크림

zyn이 구매한 제품은 그린톤 제품이다. 이름은 "입큰 퍼스널 톤 코겍팅 베이스 그린"이다. 다양한 톤업크림, 비비크림들이 있지만 그린톤 제품은 제품군이 그리 넓지 않다. 있다고 해도 한 번 써보기 위해 구매하기에 적지않은 가격이 들기도 한다. 평소 그린톤, 핑크톤(클린앤 클리어 페어니스)을 선호하는데 그렇게 귀한 그린톤 제품이 다이소에 떡하니 있어서 구매해 보았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상자가 테이블 위에 놓여있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제품 사양

제품의 상세 설명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하게 체크한 항목은 자외선 차단 성능이 SPF30, PA++라는 점이다. 물론 요즘 SPF50 제품들이 저렴한 것들에도 많이 있다. 그렇지만 기능보다도, 저렴하고 크린톤 제품인데 자외선 차단 성분까지 들어있어서 이득이란 생각이 들었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상세설명 모습이다.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상세 설명 모습이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상세설명

IPKN

저렴한 제품이라고 정말로 막만들어 파는 제품은 아니다. IPKN이라는 꾀 유명한 제조사 제품이다. 어릴 때 부터 IPKN 브랜드를 보고 자랐기 때문에 아주 신뢰할 수 있는 마음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제품이 테이블 위에 놓여있다.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뚜껑을 연 모습이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제품

실사용 후기

현재 약 2개월에 걸쳐 꾸준히 다이소 그린톤 그림을 사용 중이다. 실제 사용하면서 느꼈던 소감을 가감없이 적어보도록 하겠다.

아주 밝은 톤

밝은 톤의 톤업크림 또는 비비크림을 찾는다면 정말 사용해볼만 하다. 붉은 기가 없어서 살짝 창백한 느낌에서 화사한 피부 느낌을 줄 수 있다.

유수분감 밸런스

발림성은 매우 좋지만, 흡수력이나 수분감은 다소 부족한 느낌이다. 그래서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 날씨에는 베이스로 크림을 발라 유분감을 보충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땀나고 습도가 높은 여름철엔 산뜻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겨울 철 유수분이 부족한 것보다 여름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점이 더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부족한 유수분감은 충분히 다른 제품으로 채워줄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를 손에 짜본 모습이다.
다이소 입큰 그린 베이스

다이소몰 온라인 구매

매장에 따라서 물량 수급이 잘 안돼 못구할 수 있다. 그럴 땐 다이소몰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다이소몰

 

www.daisomall.co.kr

총평

  • 많지 않은 그린톤 제품들 중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스럽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 다른 중저가 제품들과 용량단위로 비교했을 때 최저가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린톤 제품 중에선 압도적으로 저렴한 제품이다.
  • 밝은 톤, 유분감이 적어 산뜻하게 바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